-
민우가 새벽에 꺠워주는바람에(현재 민우는자고있어요..ㅡㅡ;;) 일찍일어나서 민우 이유식챙기고 출근준비다했네요...잠들면 못일어알거같아서 일찎이 준비햇더니 한시간가량남아서 잠시들왔어요..아침기온이 시원하고좋네요.가을아침마냥.^^ 오늘하루도 웃으면서 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이유식챙기니라 아침이 바쁘시겠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셨쬬>>내일도 화이팅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정말 아가들 일찍 일어나요........문제는 그렇게 엄마를 깨우고 나서는 혼자 잔다는거~~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6
-
답글 민우 부지런쟁이네요..ㅋㅋ 우리 지호도 가끔 엄마잠 깨워놓구 혼자 잘때가 있답니다..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애기두고 출근하시려면 발이 안떨어 질거같아요...일하면서도 아른거릴거 같구~~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