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민우 데려다주고 걸어서 출근해도 제가 제일 먼저 도착해요.ㅋㅋ 우리삼실 직원들은 아침잠들이 마나서.^^ 시원한녹차한잔마시면서 하루시작하네요..즐건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시원한녹차~~~전 왜 녹차가 몸에 안맞는지 ㅇ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시원한 녹차.....직장에서는 아무것도 아닌것들이 집에서는 하기 힘들어요.......^^ 집에서는 시원한 녹차 먹는것도 하나의 일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