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시네요.. 일어나서 신랑 밥주고.. 출근시키고.. 지호 젖주고.. 지호랑 좀 놀다 보니 시간이 빨리 갔네요.. 지금 지호가 자구 있어서 전 컴터를..ㅋㅋ 날씨가 좋아서 이불빤거 좀전에 널었어요.. 지호 손수건도 빨아야는데.. 에휴.. 하루에도 손수건이 10개가 넘게 나와요.. 침을 넘 마니 흘려서..ㅋㅋ 오늘도 무지 더운 하루가 될꺼 같네요.. 썬크림 바르는거 잊지 마시고.. 더우니깐 수분 보충도 자주 해주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06
답글클수록 손수건버리는횟수가 줄더라구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7.06
답글저도 그래도 손수건빨기 힘들어용. ..ㅋ모유수유때문에 더 많이 나오서 죽겠네용 ㅋ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06
답글저도 침을 자주 잘 흘리는데........ 물론 물도 많이마시구요~~작성자대표사진사작성시간1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