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10시네요.. 일어나서 신랑 밥주고.. 출근시키고.. 지호 젖주고.. 지호랑 좀 놀다 보니 시간이 빨리 갔네요.. 지금 지호가 자구 있어서 전 컴터를..ㅋㅋ 날씨가 좋아서 이불빤거 좀전에 널었어요.. 지호 손수건도 빨아야는데.. 에휴.. 하루에도 손수건이 10개가 넘게 나와요.. 침을 넘 마니 흘려서..ㅋㅋ 오늘도 무지 더운 하루가 될꺼 같네요.. 썬크림 바르는거 잊지 마시고.. 더우니깐 수분 보충도 자주 해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6
  • 답글 클수록 손수건버리는횟수가 줄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저도 그래도 손수건빨기 힘들어용. ..ㅋ모유수유때문에 더 많이 나오서 죽겠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저도 침을 자주 잘 흘리는데........
    물론 물도 많이마시구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손수건 10개...ㅎㅎ....정말 공감가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