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올듯말듯하더니 해가 나왔네요~~덥다고 얼굴 찡그리지 말고 웃는 하루되세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7.06
  • 답글 너므더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날씨가 장난아니였어용. ㅋ.ㅋ 저도 이불빨래 했어용 ㅋㅋ 내일도 좋으면 할려구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
  • 답글 날씨 좋아서 이불빨래 했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