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역시 점심식사는 비빔밥.......아주 일상이 되어버렸어요......반찬 차려놓고 밥 먹는건 사치죠? 그나마 한가지 반찬에 먹는거보다 낫겠다 싶어서 여러가지 반찬 넣고 비벼먹는데......비빔밥은 맨날 먹어도 안질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저도항상 집에선 비빕밥으로 한끼때웠어요...언제든 맛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비빔밥~~~좋아용...저도 일하기전에는 그렇겡 ㅋㅋ 잘해먹었어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
-
답글 ㅎㅎ저도 회사 식당에서 콩나물비빔밥이 나와서 먹었는데... 비빔밥이 가장 간단하면서도 좋은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6
-
답글 ㅋㅋ 전 엄마집에서 먹었어용~~ 비빔밥.. 언제 먹어도 맛나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