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컴터로는 카페에 못들어오니 휴대폰으로 몰래 접속했어요...ㅋㅋ다른 사람들 눈을 피해 즐기는 스릴~~완전 끝내주네요...ㅎㅎ누가보면 장문의 문자를 하고 있는줄 알겠죠?ㅋㅋ 이제 업무로 돌아가야 겠네요...그럼 퇴근할때 다시 들늘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저도 그런 좋은폰 쓰고 싶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ㅋㅋㅋ 편한밤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멋지세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