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준비하다 잠시 들어 왔어요... 아무때나 카페에 들어올 수 있다는게 넘 기분좋네요~~^^예전엔 회사하고 집하고 가까워서 자주 들렀었는데 집을 이사하고 나서는 퇴근하고 집에가면 잘시간이라 넘 피곤해서 못들어왔어요... 앞으론 처음 카페에 회원가입했던 마음으로 자주 들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고 즐건 저녁 보내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06
답글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07
답글요금은 정액제로 사용하고 있어서 얼만진 정확하게 모르구요...5백메가 무료에 와이파이가 뜨는곳에선 무료에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