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준비하다 잠시 들어 왔어요... 아무때나 카페에 들어올 수 있다는게 넘 기분좋네요~~^^예전엔 회사하고 집하고 가까워서 자주 들렀었는데 집을 이사하고 나서는 퇴근하고 집에가면 잘시간이라 넘 피곤해서 못들어왔어요... 앞으론 처음 카페에 회원가입했던 마음으로 자주 들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고 즐건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요금은 정액제로 사용하고 있어서 얼만진 정확하게 모르구요...5백메가 무료에 와이파이가 뜨는곳에선 무료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인터넷접속비는 얼마나되는지?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결혼을 크리스마스때 하셨나봐용.... 처음처럼~~~자주자주 들려보아요..저도 그래야징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