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둘째는 자고 큰애는 졸린다고 칭얼칭얼대네용...자꾸 우유달라고...우리 하언이는 항상 우유를 먹고 자야해용...안먹었으면 좋겠는데 습관처럼 먹고자네용.... 잘시간이 되니 우유를 찾는 아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보내셨나요 .. 일을 시작하니 일찍들어올려고 해도 집에오면 왜이렇게 할일이 많은지...이시간에나 까페들어오게 되네요 ...모두들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6
  • 답글 힘드시겠어요.. 화이팅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그러게요...저도민우재우고 이제들어와서 인사하려구요.잘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