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루가 한시간같아요...일어나서 씻고 민우 이유식만들고 민우데려다주고 출근하고 일하고나서 민우데릴러가서 집에와 우유먹이고 저녁대충떄우고 민우 목욕시키고 간식먹이고 티비좀보다가 우유먹이고나면 잠이듭니다. 내몸이 내몸같지가않아요.므지피곤하네요.ㅠㅠ 님들 잘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정말 바쁘겟어요. ..저도 우리 아이 이유식 먹고 그러면 하루하루가 더 바뻐지겠지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정말 바쁘시겠어요.. 애기만 봐두 바쁜데.. 일까지.. 힘내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