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여전히 잠이 오질않아 컴텨 앞에 앉았답니다.. 밤낮이 바껴서 큰일이예요 우리 사랑이도 밤낮이 바낄듯 ... 2시간 전부터 누웠는데 결국은 일어나버렸네요... 이시간이면 다들 주무실 시간인데.. 전 눈이 말똥말똥 떠져 있네요... 으아~~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큰일이네요^^ 빨리 밤낮이 바껴애 할텐뎅....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저두 어젠 잠이 안왔어요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7
-
답글 걱정같은거 있으세요? 전 걱정같은거 있음 잠이 안오더라고요...맘편히 가지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엄마가 밤낮 바뀌면 아가도 바뀐다고 하던데.. 언능 다시 밤낮이 바꿔야할텐데 큰일이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