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헐레벌떡 뛰지않고 여유있게 지하철역도착...^^오늘까지 3일만 출근하면 쉰다는게 넘 좋아요~~맨날 할일이 늘어나고있긴 하지만 주말에 쉴 수 있다는 생각에 그나마 위로가 되네요... 여러분들도 오늘하루 잘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저도 그래용..주말이 빨리 왔음해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정말 이른시간..^^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우와..이른 아침에 글쓰셨네요.. 출근이 빠르신가부다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7
  • 답글 ^^ 하루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행복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