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지호가 좀 일찍 일어났어요..같이 좀 놀아주다가 졸려하는거 같아서 재우고 전 컴하러 왔어요 ㅋㅋ 이번주 토요일이 조카 생일이라서 오늘 저녁에 식구들끼리 밥먹기루 했어요.. 토요일엔 형부랑 신랑이 출근을해서 오늘 일찍끝나는 날이라 오늘 먹기루 했어요.. 애기 둘 데꼬 밖에 나가서 먹기 좀 그래서 엄마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루 헀어요..ㅋㅋ 삼겹살 먹을생각하니 벌써 군침이 도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행복하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맛있는 삼겹살ㅇ~~~~좋아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홍보대사님이 삼겹살 드신다고 하니 저도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 싶어지네요 신랑한테 사달라고해야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조카 생일날도 식구들 모여서 밥 먹는군요^^ 화목한 가족이예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7
  • 답글 맛있게 잘드세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한번도해보진않았지만 아침에 삼겹살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하하.^^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