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지호가 좀 일찍 일어났어요..같이 좀 놀아주다가 졸려하는거 같아서 재우고 전 컴하러 왔어요 ㅋㅋ 이번주 토요일이 조카 생일이라서 오늘 저녁에 식구들끼리 밥먹기루 했어요.. 토요일엔 형부랑 신랑이 출근을해서 오늘 일찍끝나는 날이라 오늘 먹기루 했어요.. 애기 둘 데꼬 밖에 나가서 먹기 좀 그래서 엄마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루 헀어요..ㅋㅋ 삼겹살 먹을생각하니 벌써 군침이 도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행복하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맛있는 삼겹살ㅇ~~~~좋아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홍보대사님이 삼겹살 드신다고 하니 저도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 싶어지네요 신랑한테 사달라고해야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조카 생일날도 식구들 모여서 밥 먹는군요^^ 화목한 가족이예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7
-
답글
맛있게 잘드세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한번도해보진않았지만 아침에 삼겹살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하하.^^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