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므지덥네요...아침에 조금늦잠을 자서 오늘아침은 더정신이 없었어요....배고파요..얼른점심시간이 됏음 좋겟어요...^^ 오늘하루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7
-
답글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조금 불어 다행이였어요 ..오늘 하루동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그래두 오늘은 바람이라도 조금 부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07
-
답글 무슨 여름이 이렇게 빨리 온건지..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저는 바보마음님이 글 쓰는 시간까지 자고 있었네요....ㅎㅎ...
한바탕 청소하고 머리 감고 반찬 몇가지 하고 나니 벌써 시간이..........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진짜 더워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