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이 덥네요... 어제 태아보험 알아본다고 아는 언니의 또 아는사람 만났는데... 복잡하고 잘 모르겠더라구요.... 여러분들은 다덜 좋은거 드셨나요? 어제 잠을 못잤더니 머리가 띵해요... 오늘두 시원한 팥빙수가 땡기네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주위에 사람들은 다 현대해상 들더라구요..저도 그러고 싶었는데 아는분이 보험을 해서 거기에다가 들었는데..넘 좋아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저도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거이 현대해상거 많이 들더라구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07
  • 답글 대부분 비슷하더라구요.. 저도 어머니 아시는 분한테 들었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현대해상꺼 들엇어요..그당시 다들 추천하길래.^^아는사람없음 제가 소개시켜주까요? 친절히 상담잘해주던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7
  • 답글 태아보험.....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기도 하고.......전 그냥 지인이 설계해준거 들었어요.......자기들 자녀 들은거랑 똑같은거 들었으니 좋은거겠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