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덥네요....물속에 풍덩 빠지고 싶은..ㅎㅎ 요즘은 별다른 일이 없는데도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실내에 있으니깐 바람이 솔솔 불어와 조금 시원하더라구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전 배가 고파서 빨리 저녁시간이 됐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그러게요..벌써한시가 넘었네요..붙잡고싶어요..시간.^^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