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카페 폴더가 바뀌었네용~~ 지호가 졸려서 계속 칭얼대더니 이제 자네요.. 또 언제 깰지 몰라요..ㅋ 잠시 자는 틈을 타서 사진 정리좀 할려구용.. 오늘도 무지 덥네요~ 에어컨 빵빵한 곳이 그립네요.ㅎㅎ 저녁에 삼겹살 맛있게 먹을려구 점심을 조금 먹었더니 벌써 배가 고프네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7
  • 답글 우리 예루는 낮에 너무 많이 자서 저녁에 늦게 자네요 ..방금 잠들어 까페들어왔어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