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뀌니깐 좀 새롭네용 ^^ 오늘도 이시간에 출석하네용^^ 안자겠다는 큰애를 억지로 재웠는데 잘자네용. ..둘째는 낮에 너무 많이 자서 좀전에 잠들었어요 ... 아이공 하루가 너무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한거 없이 시간만 가서 좀 아쉬워용 ㅋㅋ 오늘 저녁에 콩국수를 먹었는데 대박이였어요 ..어머니께서 직접해주신 콩국수 ....면은 아버님꼐서 삶아주시공...역시 저희 아버님 면 하나는 끝내주게 잘 삶아용 ...ㅋㅋ 면종류는 다 안좋아하는데..콩국수는 진짜 잘먹는 저랍니당 ..ㅋ ^^ 오늘밤도 안녕히 주무세용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07
답글정말 맛있었어요..이제는 그냥 집에서 시부모님이 해주신 콩국수 먹을려구용. ..전 다른거는 안좋아하는데 콩국수를 넘넘 좋아해서 ........ㅋ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7.08
답글전 콩국수 안좋아해요ㅠㅠ 사람들은 맛있다구 하던데...면은 좋아하는데 콩국수는 별로더라구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