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어김없이 하루가 시작됐네요~~매일아침 출근하기 싫다는 말을 입에 달고살면서 그만두지 못하고 습관처럼 출근하는거보면 참 신기하네요...^^다른분들도 저와 같은지 모르겠네요~~어찌됐건 시작된 하루를 돌릴순없으니 잔 보내야겠죠?? 내일 하루만 더 근무하면 주말이네요... 빨리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8
  • 답글 맞아요 ..당장 그만두면.........아침에 일어나기 싫은데 막상 일나가면 하루가 빨리 지나는거 같아서 좋긴해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지금 생각함 어케 맨날 출근했나 싶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8
  • 답글 다 마찬가지겟지요. 힘내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직장인들 다 똑같은거 같아요....머리로는 일어나기 싫은데 몸은 자동으로 기계처럼 일어나서 출근하고........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