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하고 아침부터 바빠서..이제야 글을 남기네요...까페에 지각이네요.ㅋㅋㅋ 오늘도 역쉬 팍팍 찌는군요..전수현식구들은 다들 미남미녀들만 모여있는거 같아요...이쁘고 멋진얼굴도 보구 힘내서 일할랍니다.^^ 다들 수고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8
-
답글 난 완전 지각인데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아침에 아이들이 물총놀이를 해서 저는 한아리를 유모차에 태우고 산책을 했어용...그늘있는곳만찾아서 ㅋㅋㅋ
아이가 넘넘 좋아하더라구요.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오늘도 어영부영 점심이 되었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정말 오늘도 아침부터 덥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