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지호 12시 다되서 자더니 오늘 아침에 늦게까지 자더라구요..ㅋㅋ 그덕에 빨래도 널고 집도 대충치우고.. 지금은 친정에 왔어용~ 어제 지호 예방 접종하러 갔는데 목이 안좋아서 열이 좀 있다고 내일 다시 오라고 해서 내일 다시 가야해요.. 이틀 약먹구 다시 오라구 하더라구요.. 목이 아파서 그런지 젖도 마니 안먹고.. 힘도 없는거 같아요.. 언능 나아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아가 데리고 예방접종 하러가는것도 일인데........다음에 다시오라고 하면 정말 힘빠질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걱정이 많으시겠어요~~빨리 나아야할텐데...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에고 고생많으셨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지호가 빨리 낳았으면 해요 ...아이들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당, ,,,ㅋㅋ 지호야 빨리 낳아~~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8
  • 답글 감기에 걸린건가? 에구 지호 얼른 낳길바래요~아기가아프면 넘속상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