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지호 12시 다되서 자더니 오늘 아침에 늦게까지 자더라구요..ㅋㅋ 그덕에 빨래도 널고 집도 대충치우고.. 지금은 친정에 왔어용~ 어제 지호 예방 접종하러 갔는데 목이 안좋아서 열이 좀 있다고 내일 다시 오라고 해서 내일 다시 가야해요.. 이틀 약먹구 다시 오라구 하더라구요.. 목이 아파서 그런지 젖도 마니 안먹고.. 힘도 없는거 같아요.. 언능 나아야 할텐데.. 걱정이네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08
답글아가 데리고 예방접종 하러가는것도 일인데........다음에 다시오라고 하면 정말 힘빠질거 같아요작성자ⓨⓤⓜⓘ작성시간10.07.09
답글걱정이 많으시겠어요~~빨리 나아야할텐데...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08
답글에고 고생많으셨겠어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7.08
답글지호가 빨리 낳았으면 해요 ...아이들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당, ,,,ㅋㅋ 지호야 빨리 낳아~~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