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일찍들어왔어요 ...다른분에 비해서는 늦었지만 ..ㅋㅋ 집에와서 얼려놓은 바나나와 우유를 갈아서 큰애를 주니 너무 좋아하네요 ..밖에서 사먹는 바나나우유를 넘 좋아해...시중에 파는 바나나우유는 별로 좋은거 같지 않아 집에서 직접 바나나를 갈아주니 좋아해요 ..어린이집 갔다가 집에오면은 꼭 바나나 우유를 찾네용... 우리 예루 얼굴에 상처가 생겼어요 ..머리감고 난후 다 안말리고 핀으로 머리를 올려났떠니 핀이 퍽~~하고 튕겨져 나갔어요 .그게 우리 예루얼굴로 튕겨져 가서 상처가 생겼어요 ... 미안해서 죽는줄 알았네요 ..빨리 상처가 낳았으면 해요..조금 살이 파였는데..... 오늘 저녁 맛있게 드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에궁.. 놀래셨겠어요.. 바나나우유 만들어 먹는게 좋데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어머나...진짜 그럴때 너무 미안하죠?? 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얼굴에 흉지면 큰일인데...약국에 가면 이지덤이라고 파는데 그거 사다 상처크기보다 좀 크게 잘라서 붙여 주세요 상처가 덜남을꺼에요~~ 설명서에는 며칠 붙이고 있어도 된다고 하는데 날마다 갈아주시는게 좋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전...한번도 안갈아봤는데..해봐야겠어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8
-
답글
바나나갈아먹음 맛있어요~저도 즐겨먹는뎅.^^ 예루얼굴에 상처나서 어찐데요...흉안졌음 좋겟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