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좀있음 퇴근시간이네요....얼른 정리하고 우리민우 데릴러가야징.^^ 삼실이사해서 요즘 리모델링중이라 삼실 페인트냄새가 넘마니나요...발꾸린내같이.ㅋㅋ 그나마 다행이예요 외부공사라~다들 저녁식사들 맛난게하시고 내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8
  • 답글 페인트냄새.. 머리아픈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페인트 냄새 싫죠?? ㅎ...이상한 냄새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정말 냄새 장난아니겠어요 ...민우랑 좋은 꿈세용 ㅋ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지금쯤이면 민우랑 같이 있겠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