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더웠던 하루였어요.. 다들 잘보내셨나요? 요즘 자두가 엄청 맛있어요 ..가격도 많이 내려서 부담없이 먹고있네요 ㅋㅋㅋ 남은 시간 잘 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전 요즘 수박이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네...자두 맛있어요........가격도 슬쩍 착해지고......민찬이도 얼굴 찡그리면서 자두 잘 받아먹더라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살구도 맛있더라구요~과일 넘좋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방금 홈플러스 다녀왔어요..자두가 넘 맛있께 생겨서 저도 사왔어요 ..그래서 방금 신랑과 맛있게 먹었땁니당.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8
  • 답글 ㅎㅎ맞아요~~자두 정말 맛있더라구요...지난주에 시댁에서 이것저것 보내시면서 사서 보내셨더라구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