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홈플러서 다녀왔어요 ..바나나가 싸서 또 많이 사가지고 왔어요 ...며칠밖에 두었다가 냉동실로 옮겨서 또 바나나우유만들어 먹어야지용 ㅋㅋ ^^우리 큰아들 바나나 사니깐 엄청 좋아하더라구용.. 옆에서 신랑은 작은애 볼에 뽀뽀하고 난리네요 ...처음에 태어났을때는 별 반응이 없더니 아빠를 보면은 엄청 좋아하니깐 신랑도 애기를 너무 사랑해주네요...하언이도 예뻐해주고 예루도 예뻐해주는 우리 신랑이 너무 고마워요...오늘밤도 안녕히 주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8
-
답글 저도 저번에 바나나싸서 몽땅 사왔었어요.. 바나나 우유 만들어먹음 맛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바나나우유....좋져~ 몸에도 좋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신랑하고 애기하고놀고있는거 보면 너므기분좋더라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