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 주말이 기다리고있는 금요일이네요...^^ 퇴근하고 회사 동호회에서 연극보러 간다 하는데 넘 기대되요~~작년엔 결혼준비한다고 올해는 집이멀어서 한번도 참석을 못했는데 이번엔 일정이 금요일로 잡혀서 다행이에요...^^ 즐건 주말이 기다리고있는 금요일~~모두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우와~~즐겁겠네용. ..저도 오늘 마음이2 시사회티켓이 생겼는데 둘째때문에 못갔어요 ...아까운 티켓 ㅋㅋ
둘째가 엄마 아빠 없으면 난리가 아니랍니당. ..할머니가 못보겠따고 하네용 ㅋㅋ 너무 울어서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와......문화생활 안해본지가 1년이 넘었네요......아가가 있으니 기본적으로 영화도 보기가 힘들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연극넘 잼있졍.^^ 잼있게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