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주말이 기다리고있는 금요일이네요...^^ 퇴근하고 회사 동호회에서 연극보러 간다 하는데 넘 기대되요~~작년엔 결혼준비한다고 올해는 집이멀어서 한번도 참석을 못했는데 이번엔 일정이 금요일로 잡혀서 다행이에요...^^ 즐건 주말이 기다리고있는 금요일~~모두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우와~~즐겁겠네용. ..저도 오늘 마음이2 시사회티켓이 생겼는데 둘째때문에 못갔어요 ...아까운 티켓 ㅋㅋ
    둘째가 엄마 아빠 없으면 난리가 아니랍니당. ..할머니가 못보겠따고 하네용 ㅋㅋ 너무 울어서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와......문화생활 안해본지가 1년이 넘었네요......아가가 있으니 기본적으로 영화도 보기가 힘들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연극넘 잼있졍.^^ 잼있게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