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민우가 집고일어서서놀다가 앞으로 넘어져서 입에서 피가나서 놀랫어요.ㅠㅠ 넘어지면서 혀를살짝 꺠물었었나봐요...에구 조심히 본다고해도 순식간에 일어나는일이라...그래도 먹는건 잘먹더라고요~신나는 금욜이네요...주말에 할것도많은뎅..돌잔치에 칭그 애기나서거기가야고 민우 사진찍어야고 시댁가야공...이번주말은 쉴순없겟어요..님들 오늘하루도 즐거운일가득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정말 바쁘시겠네용. ....바쁜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마니 놀래셨겠어요.. 정말 아이들은 순식간이라..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정말 순식간........민찬이도 요즘 이마가 멍 투성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에궁!!!! 울 귀여운 민우 얼마나 아팠을까요???제 마음도 아프네요!!!!즐건 주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오실장)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애들 사고는 순식간에 일어나는거라 애보기가 어렵다 하나봐요...그래도 심하지 않은거 같아 다행이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