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부터 컴퓨터가 말썽을 부리네요... 사용하는프로그램이 많아서 그런가?? 아침에 기분좋게 출근했는데 짜증이 슬슬 밀려오고 있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
답글 ㅋㅋㅋ웃으면서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컴터 느림.. 일하기 싫어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전 지금 배가 슬슬 아퍼서 짜증이 막 밀려와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 컴터 버벅되면 정말 일의능률이 떨어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