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점심도 비빔밥.......근데 오늘은 먹기가 싫어요.....오늘 신랑 회식이라서 저녁도 혼자 먹어야하는데........혼자 먹는 밥 이젠 맛없어요.........흑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일시작하니 점심은 이제 혼자가 아니여서 너무 좋아요...근데 살이 찐다는 사실이 ㅋㅋ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밥 혼자 먹는거 싫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저두 거의 혼자 먹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저두요~~근데 오늘은 신랑이 오는 주말이라서 기분 좋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저두요...가깝게지내면 얼마나좋을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