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에 울고헤어졌는뎅 방금 민우샘이랑 문자주고받았는뎅 잘놀고 있다네요. 자꾸 아침에 숨넘어갈정도로 우는 민우 얼굴이 떠올라서 . 문자보고나니 마음이 한결 가볍네요.ㅎㅎ 졸음이 막쏟아져요..하품도 나오궁...한숨자면 얼마나 좋을까~~~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저희 어린이집에도 민우라는 아이가 있는데 아침에 떨어질때는 엄청울어용..그래도 선생님이 오라고 하면은 금방오더라구용..그리고 들어와서도 신나게 놀아용..^^ 걱정마세용 ....바보마음님의 민우도 뚝그치고 즐겁게 놀꺼예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성격이 밝은 아이들은 금방 적응하더라구요!!!넘 걱정마세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오실장)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에궁.. 언능 웃으면서 엄마 보내주는날이 빨이 오길 바랄께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언제 민우 실물한번 봐야겠어요.. ㅋㅋㅋ 눈웃음 왕자님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애기가 눈에 밟혀서 일이 잘 안될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