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울고헤어졌는뎅 방금 민우샘이랑 문자주고받았는뎅 잘놀고 있다네요. 자꾸 아침에 숨넘어갈정도로 우는 민우 얼굴이 떠올라서 . 문자보고나니 마음이 한결 가볍네요.ㅎㅎ 졸음이 막쏟아져요..하품도 나오궁...한숨자면 얼마나 좋을까~~~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저희 어린이집에도 민우라는 아이가 있는데 아침에 떨어질때는 엄청울어용..그래도 선생님이 오라고 하면은 금방오더라구용..그리고 들어와서도 신나게 놀아용..^^ 걱정마세용 ....바보마음님의 민우도 뚝그치고 즐겁게 놀꺼예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성격이 밝은 아이들은 금방 적응하더라구요!!!넘 걱정마세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오실장)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에궁.. 언능 웃으면서 엄마 보내주는날이 빨이 오길 바랄께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언제 민우 실물한번 봐야겠어요.. ㅋㅋㅋ 눈웃음 왕자님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애기가 눈에 밟혀서 일이 잘 안될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