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게 덥더니.. 지금 후두둑 비가오네요 ㅋㅋㅋ 소나기같긴한데..기분좋아요... 요새 식성이 좋아져서..틈만 나면 먹구있어요... 옥수수 쪄서 먹다가 복숭아 먹고.. 또 아이스크림먹구 ㅋ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맛난거 마니드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많이 많이 드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0
-
답글 비가왔구나...여긴 비안왔는데 ......요즘 옥수수 먹으니깐 맛있던데요 ...전 복숭아가 말랑말랑한거 못먹겠떠라구용...단단해야징 먹징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복숭아.. 맛있었겠어요.. 여긴 비 안오는데.. 넘 더워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