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가 계속 미열이 있더니 오늘아침에 38.4도까지 나가서 병원에 가보니 감기라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오늘도 약만 타오고.. 예방주사는 담에 맞기루 했어요.. 약을 먹어도 계속 미열이 있네요 ㅠㅠ 병원 갔닥 조카데꼬 어린이 회관에서 하는 마임 연극 보러 갔다 왔는데 조카가 첨엔 분장땜에 무섭다구 하더니 풍선 만들어주고 비눗방울 놀이 해주고 하니깐 좋아하더라구요.. 원래 어린이집에서 단체 관람하는건데 언니가 어린이집 선생님이라 덤으로 갔다 왔어요 ㅋㅋ 마임도 보니깐 잼있고 볼만하더라구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9
-
답글
지호지금은 갠찮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이런.....민찬이는 지금까지 아픈적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예요.....아가들 아프면 너무 걱정되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0
-
답글
저희어린이집에서도 담주에 가는데....우리 큰애는 겁이 많아서 혹시 안무서워할려나....오늘도 교통공원다녀왔는데 버스에서 뭘 봤나봐요...많이 울었따고 하더라구용. ㅋㅋ 지호가 열이 안나고 안아퍼야 할텐데...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