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녁에 밥하기 싫어 시부모님이랑 신랑이랑 라면 끓여먹었어요..며느리가 넘 못됐죠 ...식사한번 제대로 해드린적 없는데 ... 아이들 핑계로....오늘 저녁은 라면이라니 ...정말 좋으신 우리시부모님~~~아이들 둘 씻기고 나니 힘이 쭈욱 빠졌어요 ..작은애는 우유도 안먹고 아빠랑 놀기만 하네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내일은 즐거운 주말이네용...즐건 주말보내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라면 넘좋아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네....라면도 잘 끓이면 요리가 되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0
  • 답글 라면도 가끔 먹음 맛나용 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