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연극보고 지금 집에 들어가는 길이에요... 근데 너무 기대를 했었는지 생각보다 재미는 없는거같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음 일찍 들어가서 일주일에 한번오는 신랑을 맞아줄걸 그랬나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9
  • 답글 부럽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연극을 볼수 있다는 자체에 행복을 느끼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0
  • 답글 ㅋㅋ신랑과 즐거운 주말보내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0
  • 답글 ㅋㅋ 언능 들어가서 신랑분이랑 잼난시간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