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아침이랍니당. ^^ 작은 녀석이 일어나 쭈쭈주고 들어왔어요... 잠도 안자고 혼자서 빙글빙글 돌고 노네요...소리도 막지르고 .... 왜이렇게 이쁜지 ..역시 저도 고슴도치 엄마네용 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0
-
답글 동감.^^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고슴도치엄마....동감입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0
-
답글 모든게 다 이쁘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