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가 이모랑 할머니랑 놀구 있어서 잠시 들어왔어용~ 어제 친정에서 잤거든요..ㅋㅋ 오늘 조카 생일이라 아침부터 미역국 냄새가 솔솔~~ 이따가 패밀리레스토랑가서 생일파티 해주기로 했어용~ 지호는 아직도 열이 나네요ㅠㅠ 약먹음 약간 미열있는정도인데.. 약먹을 시간이 되면 다시 높아지네요 ㅠㅠ 글도 오늘 아침엔 기분이 좋은지 일어나자마자 잘노는거 같아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건 주말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0
-
답글 지호얼른 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지호가 얼른 괜찮아져야 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0
-
답글 지호가 열이 안나길 바래용..^^조카생일잔치 잘해주시공.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