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하루종일 돌아다녔더니 피곤하네요.. 지호는 피곤한지 곤히 자고 있고.. 조카 생일파티 해주고 휴양림에 가서 물놀이도 하고 왔어요.. 조카가 튜브타고 처음 들어가서 노는거였는데 잼있게 잘놀더라구요.. 집에 가자고 했더니 싫다고 하고..ㅋㅋ 내일 다시 오자고 겨우 꼬셔서 집에 왔답니다..ㅎㅎ 비가 올려구 하는지 바람이 불기 시작하네요.. 내일은 비온다구 하던데.. 그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0
  • 답글 약속지키셧나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역시 애들은 꼬시면 넘어온다니깐용..우리 아이도 꼬셔야지 말도 잘듣고....바람이 조금 불어 아이들 잘때 추울까봐 창문을 조금 닫았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0
  • 답글 아이들은 재미난거 있음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