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고파용....^^ 다이어트 할려구용...심각성을 깨달았는데 이제서야..시작이네요..작심삼일이 아닐까 내심 걱정도 하지만 한번 도전해 볼려구용... ㅋㅋ 근데 지금부터 배가고파용....식구들이 저녁을 늦게 먹어서 저는 안먹었떠니...내일부터는 일찍이 혼자 먹고 운동해야겠어요...ㅋㅋ 오늘밤도 좋은 꿈 꾸시고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0 답글 생각처럼 잘안되더라고요..하지만 잘할수잇을거예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답글 다이어트 안하셔도 이쁘실거 같은데.......아가를 위해 많이 드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1 답글 하묜됩니다~~~!!힘내세용~저도 담배끊은지 556일되었답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7.11 답글 모유 수유중엔 다욧트 절대 안되용!! 저도 하고 싶은맘은 굴뚝같지만.. 모유수유중에 다욧트 하면 아가한테 안좋다구 해서 못하구 있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1 답글 저도 다이어트하려고 했는데 아가 가지려고 준비중이라 선뜻 시작을 못하고 있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