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랑이랑 마트 갔다가 깜짝세일시간이 맞아서 방울토마토를 한팩에 500원주고 두팩 샀어요... 한사람당 한팩씩 30명한테 한정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렇잖아도 오전에 잘먹고잘사는법이라는 프로에서 보양과일 3종이 나왔었는데 그 중 하나가 토마토더라구요...^^ 또 하나는 오늘 배송받은 블루베리... 나머지 하나는 복숭아... 집에 복숭아만 빼고 다 있네요...^^ 블루베리랑 바나나랑 서로 환상적인 조합이라해서 우유 넣어서 갈았더니 많이 달지도않고 신랑도 잘 먹네요... 수시로 사서 해줘야겠어요... 진급준비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많이 힘들어 하네요... 얼른 진급해서 울신랑 스트레스 좀 덜었으면 좋겠네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10
답글우와~~500원~~전 오늘 3000원주고 사왔는데...다른 군것질 같은것은 안하고 배가고프면 과일로 조금씩 먹을려구용..모유수유중이라 굶은수는 없으니깐 영양가 있게 먹고 양은 조금씩 먹고......아가에게 피해가 가지않도록 할려구용...ㅋㅋ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