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치하다가도 습관적으로 컴터 켜고 카페에 들어왔네요.. 입엔 치솔 물고.. 손은 타자치고..ㅋㅋ 비가 오구 있어서 그런지 넘 시원해용~~ 바람도 마니 불고... 오후에 약속있는데 비가 계속 오네요 ㅠㅠ 지호도 데꼬 나가야는데.. 흠... 글도 거긴 지하 주차장이 있으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비가 오는 일요일이지만.. 즐겁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1
-
답글 민우재우고 전 이시간에 들왔네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요즘은 비오는 날이 좋아요~ 왜지?? 왜지?? 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정말 생각보다 비가 많이 오네요 ...저도 어디 갈려고 했는데 꼬맹이 둘 데리고 나가기 걱정스러워 그냥 집에 있네요...정말 습관처럼 저도 까페 들어오게 되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