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보다 비가 많이 오네요~피해 없도록 두루두루 살피세요~좋은하루 돼시구요^0^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시원하니 좋앗어요.오늘.^^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비 오니까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이제 비가 그쳤네요.. 비가 와서 시원하니 좋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정말 비가많이 오네요 ...그만 왔음 좋겠어요...쉬는날에는 비 안왔으면 좋겠어요...ㅋㅋ 신나게 놀아야 하니깐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