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내일부터 set공사를 시작합니다.
비가와서 약간은 걱정도되지만~~많은분들 기대와 사랑에 부응하도록 열씸히,예쁘게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7.11
-
답글
많은분들의 기도와 사랑덕분에 비가 오질않아서 즐겁게 진행하고 왔답니다.고맙습니다.
더운여름 건강하게 잘지내시구요..
작성자
전수현웨딩(대표사진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릴 감동시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공사 무사히 이쁘게 되길 바랄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우와~~ 계속해서 번창하고 있네요...ㅎㅎ 당연한거지만요...^^낼은 비온단말 없었던거 같은데...요즘은 일기예보도 못밑겠더라구요... 공사끝남 새로운모습 찍어서 보여 주실거죠?? 기대하겠습니다...^^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완전기돼되요.^^ 구경가고싶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내일 비안오게 해주세요^^ ....기도중~~~^^
내일도 화이팅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세트가 더 예뻐지는거예요?
내일 공사할때 비가 안오길 바랄께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