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밥을 먹고....분명 많이 먹었는데 왜 속이 허전한건지~~ 열심히 또 간식거리를 찾고 있는 저랍니다! 지금 신랑이랑 둘이 맥도날드에 전화를 할까 말까 망설이는 중이예요!
절 모르는 이가 제 배를 본다면....둘째를 가진줄 알텐데.......ㅎㅎ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1 -
답글 맥도달드도 배달이 되나보네요.. 첨알았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전주 맥도날드는 배달도 해주나요?? 완전 신기해요... 패스트푸드의 배달...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1
-
답글 ㅋㅋㅋ저도 한달전그랫는뎅..일하고나선 쭈욱 빠지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ㅋㅋ 저도 그래용...우리 신랑이 하는 소리가 뱃속에 또 있냐??그런말을 자주한답니당..ㅋㅋ 어제부터 조금씩먹고 운동조금씩하고...이제 조절좀 할려구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