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신없이 휴일 2틀이 지났네요...쉴세없이 바빳어요..그래서 이시간에야 까페에 들어오게됏어요.ㅡㅡ;; 민우도 자고 신랑도 자공...잠이안와요.ㅠㅠ 참.............. 주말에 신랑이 제 차계약햇어요. 이렇게 빨리 사줄지 몰랐는뎅.....출퇴근이 좀 편해질거같아요.^^ 출퇴근용으로 쓸거라서 세금도싸고 혜택두 많은 모닝흰색으로~2주걸린다는뎅 므지기달려지네요.님들 잘자고 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우와~ 좋으시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어머어머...축하드려요~ 전 요즘 살짝 마티즈 신형이 땡기던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우와~~좋으시겠당..완전 축하해요... 애기 키울려면 차가 있어야 할꺼 같아요...저는 직장이 가까워서 걸어다니지만 아이들 병원갈때는 항상 막막햇는데 ...신랑차가 저에게 와서 지금은 병원갈때 씽씽 달립니당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우와~~넘부러워요... 전 차가지고 출근하는거 꿈도 못꾸는데... 서울 교통체증이 어떤지 아시죠?? 주차도 무료가 아니라서리... 암튼 넘 부럽네요... 축하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