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신없이 휴일 2틀이 지났네요...쉴세없이 바빳어요..그래서 이시간에야 까페에 들어오게됏어요.ㅡㅡ;; 민우도 자고 신랑도 자공...잠이안와요.ㅠㅠ 참.............. 주말에 신랑이 제 차계약햇어요. 이렇게 빨리 사줄지 몰랐는뎅.....출퇴근이 좀 편해질거같아요.^^ 출퇴근용으로 쓸거라서 세금도싸고 혜택두 많은 모닝흰색으로~2주걸린다는뎅 므지기달려지네요.님들 잘자고 낼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1
  • 답글 우와~ 좋으시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어머어머...축하드려요~ 전 요즘 살짝 마티즈 신형이 땡기던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우와~~좋으시겠당..완전 축하해요... 애기 키울려면 차가 있어야 할꺼 같아요...저는 직장이 가까워서 걸어다니지만 아이들 병원갈때는 항상 막막햇는데 ...신랑차가 저에게 와서 지금은 병원갈때 씽씽 달립니당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우와~~넘부러워요... 전 차가지고 출근하는거 꿈도 못꾸는데... 서울 교통체증이 어떤지 아시죠?? 주차도 무료가 아니라서리... 암튼 넘 부럽네요... 축하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