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주가 시작됐네요... 아침에 눈뜨는게 왜이리 힘겨운지 모르겠어요... 휴일에는 늦잠자도 되는데 일찍도 눈이 떠지더니만... 정말 출근하기 싫은가봐요...ㅠㅠ 부서 바뀌기 전엔 좀 덜했던거같은데 옮기고 나서는 부쩍 더 그러네요... 그래도 지금 당장은 그만둘 수 없으니 견디고있긴한데 정말 힘드네요... 집근처로 회사를 옮겨볼까 생각도 했는데 애기도 가져야되고 애낳음 출산휴가도 가야해서 옮기기가 쉽지 않을것도같고해서 머리가 넘 복잡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츨퇴근 시간이 오래걸려서 힘들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정말 사람들은 다 그런가봐용...저도 그래도 휴일에는 일찍일어나게 되고 출근할때는 못일어나겠고 ....ㅋㅋ 저도 이제 출근할려구용....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