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기온이 시원한거 같아요~선풍기틀어놓고 앉아있으니 천국이 따로없네요..캐논카메라 A/S맡겨야하는뎅 전주는 서비스센타가 없는거 같아요...대전으로 택배보내야하는건지...더알아봐야겟어요~님들 이번한주도 웃는일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수입품은 A/S받는게 넘 번거로운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대전으로 보내야해요.. 전주엔 없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민우엄마도 이번한주 즐겁고 행복한 한주가 되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