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전 시간이 남아서 이렇게 또들렀네용.^^ 한주가 시작되네요..어제는 시원하게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완전 쨍쨍하네요... 아이들 데리고 나가려고 하는데..막막하네용^^ 그래도 이번주도 즐겁게 웃으면서 시작해볼려구용...모두들 화이팅입니당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마니더웠겟어요~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출근시간이 많이 늦나봐요... 완전 부럽네요... 저도 그랬음 좋겄어요... 늦게까지 안자는건 할 수 있는데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게 제일 힘들어요... 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더워요 더워 ㅠㅠ 애들 데리고 나갈려면 힘들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