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이 제 몸 같지 않아요......비가 와서인지 온몸이 뻑적지근.....쑤시고 저리고~ 산후휴우증인가요?? ㅎㅎ 울신랑 어김없이 또 보약먹으라고 하던데........말만 하지말고 데려가보라고 말해줬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2
-
답글 ㅋㅋ 그러니깐 저는 애낳고 몸이 너무 안좋아서 보약을 얼마나 먹었는지 몰라요 ..그래서 하는소리가 원래도 살이 있었는데...보약먹고 더 살쪘다고 뭐라 한답니당. .ㅋㅋ 제가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그른말이라도 해준게 어디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2
-
답글 ㅎㅎ 그래도 신랑밖에 없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