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맑은 하늘이 기분좋은 날입니다!!!한주의 시작을 깨끗하고 맑게 시작할 수 있어서 넘 기분이 좋네요!!!어제 무지개 보셨나요????오랜만에 무지개를 보니 아이가 된듯 기쁘더라구요^^우리님들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래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오실장)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저도 보지 못했는데... 아쉽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전 보지 못했는데.....어제 많은 분들이 무지개 보셨나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무지개 작년휴가떄보구 못봣어요.^^ 즐건한주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정말 무지개본게 옛날 일인듯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무지개 생겼었어용? 아쉽네요.. 못봤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