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잘보내셨나요? 토욜날 덕진공원 연꽃보러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연꽃은 예전보다 덜 이쁘게 핀것 같았어요 ^^ 비온뒤라... 시원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2
-
답글 토욜날 갈려고 했는데 아이들 데리고 나가기가 엄두가 안나서 오늘저녁에 신랑이랑 시부모님이랑 다녀올려고 한다빈당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연꽃.......정말 이젠 하나둘 잊고 살게 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아..연꽃축제..잊고살았네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연꽃...저희 친정동네에서도 금방 연꽃축제할때가 됐네요... 무안 연꽃 축제... 언제 가봤는지 까마득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엄마가 담주엔 덕진공원에 연꽃 보러 가자구 하던뎅..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