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지호 안고 컴터하는 자세가 익숙해 졌네요..ㅋㅋ 어제 송천동 시너스에서 kcc 선수들 팬싸인회가 있어서 갔다 왔어용 선수들 사이에서 지호 인기 짱이였답니다..ㅋㅋ 선수들과 슈렉영화도 봤는데 전 지호땜에 거의 보질 못했네요..ㅋㅋ 지호가 잠이 오나봐요.. 재우고 와야겠어용 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12
답글좋은시간보내셨네요....전 마음이 2 시사회티켓이 있어서 가고 싶었는데 둘째때문에 못갔어요..그래서 그 티켓은 그냥~~~아이들 생기고 난후에는 문화생활을 못하는게 좀 그러네용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12
답글컴터 하고 싶은데 아가 안자면 대략 난감^^ 재미나게 컴터하고 있는데 자던 아가 깨면 심히 난감^^작성자ⓨⓤⓜⓘ작성시간10.07.12